코로나로 인한 후쿠오카 포켓몬센터 근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최근에 이직하고 이사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최근에 뭔가 수집할만한 걸 찾고 있었는데 일본에 생활도 하고 있으니 포켓몬 카드를 수집하고 있어요. 제 유튜브 채널에 최근 영상은 전부 포켓몬 카드 개봉 영상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가끔은 후쿠오카 포켓몬센터에 방문해서 카드도 살 겸 방문했는데 코로나 여파로 주말에는 운영을 하지 않네요.. 평일에만 문을 열고 주말에는 문을 열지 않습니다.

과연 언제까지 이어질까 모르겠지만 포켓몬센터 특성상 어른보다는 어른과 아이 그리고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잘못될 경우 학교에서 집단 감염이 일어나서 이와 같은 조치를 한 것 같아요.

오늘은 오랜만에 근황 겸 간단하게 안부인사 포스팅이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티스토리보다 포스팅이 자주 올라오지만 티스토리는 사진 올리는 게 네이버보다는 조금 귀찮아서 잘 올리질 않고 있네요..

방문자가 많지 않은 블로그지만 그래도 소수에게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가끔은 포스팅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