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타벅스 25주년 지역 한정 메뉴 #13 도쿄 커피젤리 프라푸치노 직접 마셔보자!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도 일본 스타벅스 지모토 한정 메뉴를 먹고 왔습니다! 오늘은 후쿠오카에서도 먼 도쿄에 왔어요 ㅎㅎ 최근에 이직을 하면서 이번에 신입사원 연수를 카나가와에서 하게 되었는데 카나가와는 도쿄 바로 아래에 있는 현 입니다. 아직 카나가와 현 음료는 마셔보지 않았지만 도쿄를 먼저 먹게 되었어요!

https://www.starbucks.co.jp/cafe/jimoto_frappuccino/?nid=wh_02_pc

 

[新商品情報] 47 JIMOTO Frappuccino®|スターバックス コーヒー ジャパン

「47 JIMOTO Frappuccino®」は25年の感謝とともにJIMOTOへの想いをこめたフラペチーノ®です。各都道府県のパートナーが地域のお客様を想い考案しそれぞれの地元の店舗で販売します。JIMOTOを知る

www.starbucks.co.jp

일본 스타벅스 지모토 지역 한정 메뉴 정보는 위 링크를 참고 해 주세요!

#13인 도쿄 프라푸치노 메뉴는 커피젤리 입니다! 일본에서는 커피 젤리 인기가 상당히 높아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 디저트입니다.

저는 한국에서는 아직 한 번도 커피 젤리를 마셔본 적이 없지만 일본에 와서는 여러번 커피젤리를 접하게 되었어요.

매장 입구에서 확인이 가능 한 지모토 지역 한정 메뉴 간판이에요! 아래에는 커피 젤리가 가득 들어있는 프라푸치노 기대가 됩니다! 

후쿠오카랑 오이타는 6/30일 스타트 말풍선이 해당 메뉴를 향해 있었는데 여기는 가운데에다가 붙여놨군요.

#13번이니 왼쪽 위부터 13번째는 말풍선 바로 위에 있는 사진입니다 ㅎㅎ 

직접 받은 커피 젤리 프라푸치노 ㅎㅎ 앞쪽 세이렌이 있는 부분을 향해서 사진을 찍으니 커피젤리가 전혀 보이지 않네요.. 생각보다 커피젤리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은거 같아요.

뒤쪽을 보니 커피젤리가 보입니다 ㅎㅎ 뒤로 뒤집어 보니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맑은 날씨와 커피젤리 ㅋㅋㅋ 

이번 먹어본 지모토 한정 메뉴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3종류밖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순서로 치면 도쿄 > 후쿠오카 > 오이타 순이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