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호텔,관광/일본 / / 2021. 8. 4. 20:21

도쿄에서 가장 큰 메가 포켓몬센터를 가보자(유튜브 영상첨부)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도쿄에 있는 가장 큰 포켓몬 센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도쿄에는 총 4개의 포켓몬센터가 있는데 그중에서 "이케부쿠로"에 있는 포켓몬 센터가 "메가"가 붙은 메가 포켓몬센터예요.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s://goo.gl/maps/za4dzCuvEJTssXWS8

 

Pokémon Center Mega Tokyo · 〒170-6002 Tokyo, Toshima City, Higashiikebukuro, 3 Chome−1−2 サンシャインシティ 専

★★★★☆ · 취미용품점

www.google.co.jp


이곳은 포켓몬센터와 포켓몬 고 스팟, 포켓몬 카드게임장, 포켓몬 카페가 있어요.

이곳은 포켓몬고 스팟인데 실제로 게임 속 체육관이 있고  실시간 배틀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반년 전에 포켓몬 고를 접어서 참여하진 않았습니다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이것보다 몇 배는 많았을 것 같습니다.

저의 포켓몬 고 팀인 옐로팀이에요 ㅎㅎ 

각 팀 실물 크기 대형 피규어가 있습니다. 퀄리티도 엄청 좋아요!

포켓몬 고 게임 속 박사인 윌로우 박사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어요. 한국에선 오박사 님 ㅎㅎ

포켓몬 카페도 있습니다. 이름은 피카츄 스위트 카페인데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메뉴는 생각보다 비싸진 않아요. 일본 물가가 한국보다 비싸고 타 지역보다 도쿄가 비싼 감이 있는데 비싸서 못 사 먹을 정도는 아닌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념으로 먹을만한 가격(?) 

어린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카페 ㅎㅎ 

이 줄은 포켓몬 센터에 입장하기 위한 줄이에요.

코로나로 인해서 매장 속 인원을 조절하는데 어느 정도 인원이 빠지면 새로 들여보내는 순이예요.

"메가"라는 단어가 적힌 포켓몬 센터.. 카나가와에서 오길 잘했습니다 ㅎㅎ 사람도 많고 크고 구경거리도 많고.

센터 주변에는 포켓몬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피규어도 퀄리티가 좋고 종류도 많아서 아이들도 어른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지만 아래 영상에 많이 담았으니 시청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포켓몬 고 포켓스탑 조형물이에요.

포켓몬고 스팟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게 이 조형물입니다 ㅎㅎ 이건 실제로도 포켓 스탑인 거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유튜브 영상 첨부하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UqUHzFOx2A&t=179s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