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호텔,관광 / / 2021. 8. 10. 00:03

후쿠오카 최고의 온천호텔 The358 호텔 조식 정보!(사진 많음 주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The358 호텔 소라관의 아침 조식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이 좋아서 그런지 조식도 너무나 만족했어요 ㅎㅎ 아침밥을 안 먹는 편이지만 호텔 조식은 먹어줘야지!

시작하기에 앞서 호텔 특성상 메뉴가 언제든 바뀔 수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이건 The358 호텔뿐만 아니라 모든 호텔에 통용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The358호텔은 식당이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보통 층이 높은 호텔들은 주위 뷰를 위해서 높은 층에 배치하기 마련인데 이 호텔은 특이하게 1층에 식당이 있습니다.

접시도 엄청 이뻐요! 저는 다른 호텔에서는 보지 못한 접시들이에요. 뷔페식이면 큰 접시에 음식을 담아먹는 형식인데 이곳은 큰 네모난 접시가 있어서 그 위에 작은 접시들을 올려놓는 식이에요. 

간장이나 명란것 등등 담을 수 있는 작은 종지도 색도 이쁘고 너무 귀여워요! ㅋㅋ 접시에서 이렇게 말이 많아질 줄이야..

식당 내부는 깔끔 그 자체입니다. 일하시는 분도 음식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요리사 분들께서도 부족하지도 많지도 않게 조절을 잘하시더라고요.

메뉴도 다양하고 거기다가 깔끔하고 거기다가 맛도 좋음 ㅎㅎ

저희는 창가 자리로 안내해 주셨는데 1층이라 그다지 밖 풍경을 기대하진 않았어요 ㅋㅋ 

자리에는 사시미를 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는 안내판도 있습니다. 사시미를 그냥 간장에 찍어 먹어도 되고 밥 위에 올려먹어도 되고 육수를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

이제 음식을 하나하나 가지러 갔는데 네모난 그릇에 담겨 있으니 너무나 이뻐요 ㅋㅋ 역시 플레이팅이 중요한 이유!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무엇보다 호텔 뷔페라고 하면 항상 뻔하게 나오는 그럼 메뉴들은 없고 거의 다 처음 보는 음식들이 많아서 신성했습니다.

깐풍기 탕수육 등등 어딜 가든 먹을 수 있는 그럼 메뉴들이 없었어요.

조식이니 당연히 빵도 있습니다. 특이한 건 버터나 잼 등을 1회용이 아닌 그릇에 담아 가는 형식이었어요.

물에 담겨 있는 저 귀여운 건 버터예요 ㅎㅎㅎ 버터 이렇게 배치해두는 호텔 처음 봤어요 ㅋㅋ 귀염

면 메뉴는 우동과 라면이 있습니다. 우동은 위에 올릴 수 있는 튀김 또한 준비되어 있어요.

직접 물에 담아서 데친 다음에 고명을 직접 올려먹는 형식이에요.

아침이지만 잔뜩 담아왔습니다 ㅎㅎ

우동과 라면 다 먹어봤는데 라면보다는 우동이 맛있더라고요! 라면은 위에 올리는 챠슈가 없었어요.

저는 차슈 멘마 다 좋아하는데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호텔 특성상 냄새가 강한 진한 돈코츠는 배치해둘 수 없을 것 같아서 라면은 돈코츠이지만 많이 옅은 돈코츠 육수예요.

여자 친구랑 둘이서 거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두 명이서 접시 4개 쓰는 곳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연어 위에 올려져 있는 건 캐비어일까요? 저는 뭐 금수저도 아니고 곧 제 힘으로 금수저가 될 사람이지만 아직 캐비어를 먹어본 적이 없기에.... ㅎㅎ 독특 향 맛이 나는 게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있었지만 육식을 좋아하는 저의 커플에게는 저도 마이(여자 친구)도 약속이나 한 듯 안 가져오더라고요.

 

저는 빵을 엄청 좋아하지만 저에게 빵은 간식이므로 밥 대용은 아니에요. 그래서 밥을 대충 다 먹고 난 후 빵을 구우러 갔는데 토스터기가 무려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발뮤다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발뮤다 비싼데...

시리얼을 주로 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시리얼도 있어요. 저는 빵과 함께 시리얼도 한 봉지 먹어줬습니다 ㅋㅋ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은 없지만 우유 녹차 오렌지주스 등 식사 시에 먹기 좋은 음료들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키즈코너라고 해서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되어있어요. 핫도그나 맛살 튀김 소시지 등등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ㅎㅎ 위 사진은 배치된 음식들이 아니고 여자 친구가 가져온 것들이에요 ㅋㅋ 하는 일이 케이크 만드는 일을 해서 그런지 케이크를 엄청 좋아해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버터를 가져왔는데 이게 빵을 굽고 그 위에 올려두면 녹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버터를 올리고 구워야 하는 거였어요.

그리고 케첩처럼 보이는 저건 딸기잼인데 일단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게 아닌 호텔에서 만드는 것 같았어요. 맛도 식감도 너무나 존맛탱! ㅎㅎㅎ 


구글 지도 링크 (호텔 위치)

https://g.page/the358sora?share

 

The358 SORA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The358 SORA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저희가 방문했던 소라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the358.com/sora/

 

The358 SORA【公式】

「The358 SORA」は、福岡アイランドアイに併設された施設融合型ホテルです。光がふりそそぐ美しいSORAのパノラマ。ワンランク上の上質で非日常的な空間とおもてなしをご提供いたします。

www.the358.com


우미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the358.com/umi/

 

The358 UMI【公式】

「The358 UMI」は、福岡アイランドアイに併設された施設融合型ホテルです。海が近くにある都市と自然の共存が創り出す空間でおくつろぎください。ビジネスやご家族・グループ、遠征での団

www.the358.com


지난번 직접 포스팅한 The358 호텔 객실 소개

https://shin-view.tistory.com/39

 

후쿠오카 최고의 온천호텔 The358 호텔 객실 및 이용시설 소개

오늘은 지난 6월에 여자 친구와 다녀온 호캉스! The358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The358 호텔은 큰 건물 1개로 이루어져 있지만 한 건물이 우미(바다) 관과 소라(하늘) 관으로 나뉘어 있어요.

shin-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