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기타/포켓몬 / / 2021. 7. 11. 20:03

포켓몬고&포켓몬카드 콜라보 이벤트 윌로우 박사의 연구 카드 소개 및 코드 입력방법

728x90
반응형

한국에서는 아직 시작하지 않았지만 일본에서는 7월 8일부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포켓몬센터에서 800엔 이상 구매를 하면 윌로우의 연구 프로모 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카드를 포켓몬 고에 입력하면 히든 메달과 메달이 등장하는 리서치를 받게 됩니다.

저는 800엔 이상 구매하기 위해서 카드를 6팩을 구매했습니다. 일본에서는 1팩에 165엔이에요. 총 990엔에 구매했습니다. 윌로우 박사의 연구 카드가 들어있는 팩은 프로모 번호가 있어서 그런지 비닐팩에 포장돼서 받게 되었어요.

뒤쪽에는 포켓몬 고를 다운받을 수 있는 QR코드가 있고 아래쪽에는 포켓몬고 게임을 개발한 나이언틱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이번에 받은 윌로우 박사의 연구 프로모 카드입니다. 사실 저는 포켓몬 고를 꽤 예전에 접었지만 포켓몬 카드를 수집하고 있기에 탐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구입후 다시 포켓몬고를 다운받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위 사진의 코드는 이미 제가 사용한 코드이므로 사용 불가능 합니다.)

여기서 프로모 번호를 등록할 때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방법이 다르니 주의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의 방법

포켓몬고 접속 후 상점에 들어가면 제일 아래에 프로모 번호 등록이 있으니 입력하시면 됩니다.

  • 1. 포켓몬 GO를 시작하고 화면 하단의 몬스터 볼 마크를 탭
  • 2. 쇼핑 아이콘을 누릅니다
  • 3. 화면 하단의 텍스트 입력란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
  • 4. 교환을 요청

아이폰의 방법

아이폰은 조금 수고스럽게 사이트에 접속 후 포켓몬고를 플레이하고 있는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링크는 아래

https://rewards.nianticlabs.com/pokemongo/signin

 

Niantic Offer Redemption

 

rewards.nianticlabs.com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일본에 거주하고 있으나 포켓몬 고는 한글로 플레이하고 있으니 상관없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해당하는 어카운트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아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위 이미지에서 로그인하면 제 포켓몬 고 닉네임과 레벨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아래 칸에 이번 프로모 코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일본어로 나와있지만 입력한 코드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는 안내입니다. 크롬 번역을 이용하시면 한국어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드를 입력할 당시 저는 포켓몬 고를 켜 둔 상태였는데요 바로 메달을 받게 되었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쿠폰도 얻었다는 알림도 뜨니 리서치가 활성화되었습니다.

위쪽에 표시된 박사의 연구 리서치가 이번 프로모 대상 리서치입니다. 전부 다 클리어하면 멜탄이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반년 전에 포켓몬 고를 접어서 지금 당장은 플레이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코드 입력 링크를 추가하고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rewards.nianticlabs.com/pokemongo/signin

 

Niantic Offer Redemption

 

rewards.nianticlabs.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