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유니클로 에어리즘 마스크 블랙(착용샷)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뷰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사태 때문에 유니클로에서 출시한 에어리즘 마스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한국에서는 정식 수입은 되지 않지만 해외 구매 대행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일회용 마스크를 사용하다가 요즘 많이들 천 마스크를 사용하길래 찾아보니 많이들 사용하는 마스크가 유니클로 에어리즘 마스크였어요.

저도 퇴근길에 하나 사서 여러분께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색상은 흰색, 블랙, 베이지 세 가지 색상이 있고

사이즈는 S, M, L세가지가 있습니다.

S사이즈는 어린이용이라고 써져있는데 성인이 사용하기에는 많이 작아 보였어요.

이미 L사이즈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데 좀 커 보여서 저는 M사이즈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일본인들이 생각하는 한국사람 특징 중 하나가 "한국사람은 검은색 마스크를 쓴다"가 있더라고요.

저도 일본 회사에 입사하고 나서 한국인들은 왜 검은색 마스크를 쓰냐고 물어보는 사원이 몇몇 있었어요.

그래서일까요 저도 모르게 검은색 마스크를 골랐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뒤에는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는데, 눈여겨볼 부분은 세탁은 20회 정도 사용하면 박테리아 차단율이 95%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첫 사용 시에는 99% 차단이 가능하지만 계속 세탁하면서 사용하면 차단율이 내려가는 것 같아요.

그러니 계속 쓰지 마시고 15~20회 정도 사용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가격은 990엔 + 세금(10%)에요. 

한 패키지에 3장씩 들어 있습니다. 

처음 개봉하면 새 옷과 같은 특유의 냄새는 있지만 금세 사라집니다.

겉에는 에어리즘이라는 문구와 사이즈가 표시되어 있어요.

특별히 겉과 안의 표시가 없다 보니 로고를 넣음으로써 표시를 해둔 게 아닌가 합니다.

이 사진은 L사이즈와 M사이즈의 크기 자이에요.

뒤에 있는 흰색 마스크가 L사이즈입니다.

회사 후배는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한 장 얻어왔는데 편한 건 L사이즈가 편하긴 해요.

하지만 헐렁거림의 느낌과 안경에 김이 잘 서려서 저는 M사이즈가 맞는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착용샷이에요.

여자 친구와 같은 사이즈를 착용하고 찍었는데, 여자 친구도 L보다는 M이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헐렁거림이 편할 순 있지만 저와 여자 친구는 오히려 그 헐렁거림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거 같아요.

요즘 같은 코로나로 인해 어딜 가든 마스크를 꼭 써야 하는데, 유니클로 마스크 사람들이 많이 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1회용보다는 유니클로 에어리즘 마스크를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1회용 마스크는 줄이 짧거나 얇은 경우에 귀가 굉장히 아픈데 유니클로 마스크는 줄이 도톰해서 그런지 장시간 착용해도 아프진 않습니다. 

저는 이 마스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1회용 마스크는 항상 여유롭게 들고 다니면서 상황에 따라서 바꿔 쓰고는 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고 빨리 종식되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