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맛집]현지인도 적극 추천하는 최고의 츠케멘 맛집! 마루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본 현지인도 극찬하고 또 극찬한 츠케멘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각 나라마다 면 요리가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일본의 츠케멘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츠케멘은 일본어의 漬ける(츠케루) 담그다의 뜻에서 나온 말이에요. 

쉽게 말해서 면을 소스에 담가서 먹는 소바입니다! 여름 메밀소바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입구부터 맛집의 향기가 솔솔 납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7시경인데 다행히 줄 서있는 사람이 없었어요. 하지만 만석이라서 저희가 줄 섬....

가게 이름은 [하카타 중화 소바 마루겐]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인데 제 블로그로 참고하신다면 점원분이 도와주실 거예요(아마도)

위 메뉴는 매운맛 츠케멘이에요. 면은 두꺼운 면과 일반면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일반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780엔이에요.

키오스크 버튼에 ③이라고 작게 표시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다음은 츠케멘은 아니지만 면이 담가져 나오는 하카타 중화 소바를 주문했습니다. 파가 잔뜩 올라가서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은 840엔이고 키오스크 버튼에 ④이라고 작게 표시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츠케멘 면과 한국 느낌의 빨간 국물은 아니지만 고소하지만 매콤한 향이 나는 츠케멘 국물! 그리고 파와 챠슈 그리고 계란 고명이 올라간 하카타 중화 소바! 진짜 무엇하나 두 가지 메뉴이지만 중복되지 않는 맛이 너무나 만족한 구성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교자를 주문했는데 사실은 교자 말고 마루겐에 있는 특제 돼지고기 주먹밥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이 주먹밥이 가게 명물이라 저녁시간만 돼도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다음에는 주먹밥과 함께 먹기를 기원하면 대신해서 교자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이 마루겐을 알게 된 계기가 후쿠오카에 살면서 한국인 일본인 지인들과 [미식회]라는 이름으로 만나는 모임이 있는데 여기 회장님이 맛집을 굉장히 많이 찾아다니셔서 알게된 가게예요 ㅎㅎ 그 외에도 현지인들도 많이 알고 있는 가게여서 맛은 보장입니다! 

나중에 후쿠오카에서 츠게멘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찾아주세요!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위치는 하카타역 주변은 아니에요. 니시테츠 히라오 역 근처에 있습니다. 하카타에서 산책 느낌으로 왔다 갔다 하기에 먼 거리는 아니어서 저희는 걸어서 다녀왔지만 혹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하카타역에서 야쿠인 가는 100엔 버스를 타시고 야쿠인에서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https://goo.gl/maps/V65hKkxd6QNDGptr7

 

하카타 중화소바 마루겐 · 〒810-0014 Fukuoka, Chuo Ward, Hirao, 2 Chome−2−18 1F シティマンション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jp

구글 지도에서도 평점 4.1의 높은 점수예요! ㅎㅎ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