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시계수리] O.S.T 문페이즈 손목시계 배터리 교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계수리 의뢰가 들어와서 간단하게 배터리 교체를 했습니다. 

오늘 들어온 시계는 O.S.T시계인데 한국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착용하는 시계예요. 가격대가 저렴하다 보니 교복 입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오늘은 문페이즈가 있는 손목시계인데 특이한게 요일과 날짜도 바늘로 표시가 되는 시계더라고요 ㅎㅎ 무게도 가벼워서 착용하기 너무나 편한 시계 같았어요.

이번에 들어온 시계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니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뚜껑을 여는 법도 간단합니다. 예전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옆구리에 드라이버와 오프너를 이용해서 손쉽게 열 수 있어요.

뚜껑을 오픈하면 플라스틱 거버가 시계 본체를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과 보호를 동시에 하고 있어요. 커버는 트위져로 살짝 들어내면 쉽게 탈거가 가능합니다.

커버를 탈거하면 바로 배터리가 보여요. 생각보다 큰 사이즈의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할 배터리는 SR920SW에요. 

배터리를 조심히 제거하고 난 후에 새 배터리를 넣어주시면 새로운 생명을 얻게 된 시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시간과 문페이즈 요일과 날짜를 세팅해주고 나면 수리 완료! 배터리를 새로 갈아서 그런지 아주아주 잘 움직입니다 ㅎㅎㅎ 이제 앞으로 1~2년은 거뜬할 것 같아요!

혹시 후쿠오카에서 생활하시는 분들 중에 시계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