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점보복권] 일본에서 점보 복권 당첨 확인하기! 결과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일상을 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일본에서 매주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데요. 일본의 로또는 한국의 로또보다 종류가 다양합니다.

로또 관련은 나중에 자세하게 포스팅을 할 계획이니 나중으로 미루도록 하고, 오늘은 지난번에 제가 구매했던 점보 복권 결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본에서 점보복권은 한국에서 연금복권과 비슷한 추첨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조와 번호가 일치해야 당첨이 됩니다.

 

한국에서 연금복권은 판매점에서 직접 고르거나 점원에게 말해 받는 방식인데 일본에서는 낱개로 팔거나 10장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번 점보 이름은 드림점보입니다. 점보 앞에 붙는 이름이 시즌마다 바뀌어요.

그중에서 연말점보가 가장 인기가 많고 당첨금이 큽니다! 

 

저는 10장 묶음을 주문해서 구매했고, 10장 묶음일 경우 연속된 번호 묶음이 있고, 랜덤 한 번호 묶음이 있어요.

저는 연속 말고 랜덤 한 번호로 10장 묶음을 구매했습니다.

 

점보 복권은 1장에 300엔이고 10장 묶음은 그대로 3,000엔이에요.

여태 봉투 그대로 보관하다가 확인하기 직전에 봉투를 개봉했어요 ㅎㅎ 이 중에서 높은 당첨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결과 확인은 TV에서 추첨방송을 라이브로 보던가 타카라쿠지(일본 복권판매점) 공식 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해요.

공식 사이트는 아래에 링크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복권 판매점 타카라쿠지 사이트 링크

https://www.takarakuji-official.jp/?utm_source=google&utm_medium=cpc&utm_campaign=2023ec&utm_content=all_23sj&gad=1&gclid=CjwKCAjwtuOlBhBREiwA7agf1jYdosgKjDfw3kfR1-K3VT9VpeMfS9JSneHlG2hatM1FNaSF6OPMghoCBd0QAvD_BwE

 

【宝くじ公式サイト】

インターネットや宝くじ売り場で購入できる宝くじの最新情報をご紹介します。【宝くじ公式サイト】では、ジャンボ宝くじ等の普通くじ・スクラッチ・ロト7・ロト6・ミニロト・ビンゴ5・

www.takarakuji-official.jp


위 사이트에서는 추첨 확인과 구매도 가능합니다.

일본 로또나 복권 종류가 다양하니 한번 구경해 보시는 것도 재밌을 거예요!

 

그리도 또 다른 방법 하나는 직점 타카라쿠지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이에요.

일본에 이런 가게가 큰 역 주변이나 상점가에 있습니다.

한국보다 복권 판매점 매장 수가 적은 편이니 구글지도로 검색해서 가시는 게 좋으실 거예요.

제가 하는 후쿠오카에는 하카타 역에만 4개가 있습니다. (제가사는 오호리에는 없음.....)

 

이 매장에서 아까 개봉한 봉투에서 나온 점보복권을 창구에 드리면 기계로 확인해서 바로 결과를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확인하는 모니터도 있으니 점원이 고액당첨권을 빼돌리거나 그럴 수는 없어요!

 

그리고 결과를 명세표로도 알려주십니다. 전부다 꽝이어도 이 명세표는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총 10장(3,000엔)을 구입해서 당첨된 금액이 300엔입니다..... 또르륵.....

 

그래도 10%는 환급이 되었으니 많이 아쉽지만 나쁘지만은 않아요 ㅎㅎ... 삼각김밥 사 먹을 수 있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고액당첨으로 매장에서 당첨금을 지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점원께서 작은 목소리로 [고액이 당첨되셨으니 가까운 미즈호 은행으로 가세요]라고 알려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복권 당첨금을 수령하는 은행이 농협은행인 것처럼 일본에서도 정해진 은행에서 수령이 가능해요. 그게 바로 일본 메가뱅크 미즈호 은행입니다.

저도 언젠가는 미즈호 은행에 가서 큰 당첨금을 받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곧 올 겁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일본에서 생활하는 일상의 내용이었지만 누군가에게는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