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기타/포켓몬 / / 2021. 8. 15. 20:07

YuNAGABA 피카츄 프로모 카드! 손에 넣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일본 포켓몬 센터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YuNAGABA(유나가바)콜라보 세트 추첨 판매에서 낙선이 되고 나서 카드를 얻지 못함에 많이 아쉬웠는데 지난 8월 13일 금요일에 후쿠오카 포켓몬 센터를 방문했더니 센터 내에서 1,500엔 이상 구매 시 유나가바 콜라보 피카츄 프로모 카드를 나눠준다는 안내판을 발견했습니다!

이날은 딱히 살꺼는 없고 오랜만에 방문해보자~ 해서 간 거였는데 마침 발견을 해서 다행이에요! 

역시 살게 없더라도 가끔씩 와줘야 합니다 ㅎㅎㅎ 

오늘 구매품 이에요. 뮤츠의 역습 에볼루션 공개 기념 패키지를 팔고 있길래 1세트(1,210엔)를 사고, 더 사고 싶었지만 1인당 1세트만 구입 가능해서 1세트만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1,500엔을 채우기 위해서 뭘 살까 하다가 귀여워보이는 카드 케이스(330엔)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딱 1,540엔으로 구입해서 프로모 카드를 받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하나씩 비닐로 포장해서 계산시에 나눠줍니다 ㅎㅎㅎ 

그리고 포스팅을 하는 오늘 8월 15일에 뮤츠의 역습 패키지 하나랑 프로모 카드 하나 더 받으려고 방문했는데 뮤츠의 역습 패키지는 이미 다 팔렸는데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여자 친구 줄 인형 하나 사면서 카드 한 장 더 받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유나가바 프로모 카드는 총 2장을 얻게 되었어요! 이 카드는 미개봉으로 잘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