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기타/포켓몬 / / 2021. 8. 19. 23:14

미개봉 프로모 카드용 탑로더 구매

728x90
반응형

최근에 포켓몬 카드 수집을 시작했는데 아직까지도 탑로더를 구입한 적이 없습니다. ㅎㅎㅎ 저렴한 비닐 실드를 구입하고 그 실드로만 보관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미개봉 프로모 카드가 2장이 더 늘어나면서 이 카드를 탑로더에 넣고 보관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요도바시에 가서 탑로더를 보니 길쭉하니 긴 탑로더가 있더라고요. 10개에 528엔이어서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바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미개봉 프로모용이라는 말은 안 쓰여있지만 롱~이라고 쓰여있어서 일반보다는 많이 긴 타입이에요.

크기는 72mm X 127mm입니다.

이렇게 미개봉 팩에 들어있는 프로모 카드들을 탑로더에 넣으니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사이즈가 딱 맞는 건 아니지만 여유가 있는 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이제는 이것 외에도 일반 카드들도 탑로더에 넣고 보관하고 싶은데 다음에 요도바시에 갈 때는 제가 사용하는 실드의 크기를 확인하고 구입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미개봉 프로모 카드 실드! 아주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미개봉 프로모 카드 많이 많이 수집하고 싶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