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기타/포켓몬 / / 2021. 8. 20. 18:13

야청 루리나의 휴식 프로모 패키지 개봉하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달에 추첨 판매로 응모하고 당선된 야청 루리나의 휴식 프로모 패키지를 개봉했습니다. 오늘 택배가 도착하고 바로 개봉했어요 ㅎㅎㅎ 이번에 트레이너 4종류가 있었는데 제가 당선된 건 루리나 패키지입니다.

(뒤에 보이는 뮤츠 유니온 패키지도 곧 영상과 포스팅 업로드하겠습니다.)

색도 너무나 이쁜 루리나 패키지예요. 앞에는 프로모 카드가 보입니다.

구성 상품을 보면 루리나의 휴식 프로모카드 1장, 루리나의 휴식 카드 앨범 1매, 백은, 칠흑, 이브이 히어로즈, 마천, 천공 각각 1팩씩 총 5팩이 들어있어요.

프로모 카드는 프로모 답게 비닐에 봉인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탑로더도 구매했으니 아주 든든해요 ㅎㅎ

일반 팩이 총 5팩 들어있어요. 이번에 좋은 카드들이 나와줄지 ㅎㅎ

앨범도 너무나 이쁩니다. 저는 사실 게임은 플레이하지 않아서 루리나가 누구인지 야청이 뭐지도 몰랐어요... 네이버 TCG 카페 분들께서 야청이 루리나인걸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카드 앨범답게 안에는 한 면에 카드 4장씩 보관 가능해요. 저는 아마 사용하지 않고 이대로 보관할 듯합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반 팩 개봉하다가 나온 반짝이 카드예요. 샤쿠야 라는 서포트 카드인데 좋은 건가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마지막에 개봉영상 첨부하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exLqwRRsNY&t=30s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