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야쿠인] 한식맛집 소라토부부타 (하늘을 나는 돼지) 곱창전골 먹고왔어요!

728x90
반응형

오늘은 후쿠오카에 있는 한국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사태가 끝날 기미가 안보이면서 후쿠오카에 있는 한국인들도 한국에 못 돌아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도 현재 2년반 넘게 한국에 못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ㅠ
그래서 가끔씩은 한국음식이 생각날수밖에 없는데 오늘은 곱창전골이 무지 맛있다는 가게에 다녀왔어요.
그 가게 이름은 소라토부부타 입니다. 직역하면 하늘을 나는 돼지가 되고 일본어로는
そらとぶぶた입니다 ㅎㅎ 히라가나로만 작성했어요.

오늘의 메인 메뉴인 곱창전골 입니다! 냄새부터 아주 기가 막혀요 ㅋㅋㅋ
한국인이 좋아하는 냄새와 색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서 그런지 한국인 손님이 오시면 더 신경 써주시는 느낌이에요 ㅎㅎ

안에 들어있는 곱창들이에요! 곱창이 우와 엄청 많다!! 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ㅎㅎ
그 외에 떡도 들어있고 한국에서 먹는 곱창전골 느낌이에요!!

캬 어느정도 끓었을 때 느낌입니다. 이 타이밍에서 이미 소주 반 병을 마셨어요 ㅎㅎㅎ
국물로만으로도 소주가 술술 넘어가네요 ㅎㅎㅎ

곱창전골 다음으로는 해물파전입니다!
해물도 듬뿍 들어가있고 바삭바삭해서 어찌나 맛있던지!
저는 서울에 회기역에 있는 회기 파전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거기서도 바삭한 파전과 곱창전공을 같이 먹거든요 ㅎㅎ 그 생각이 너무나 났습니다 ㅠㅠ
회기 파전 먹고 싶네요….

파전에는 역시 막걸리죠! 일본에서도 막걸리를 마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이른 시간에 술자리를 시작해서 각 1병씩만 먹기로 했는데 파전을 시키니 어느새 막걸리도 옆에 있네요…

그리고 꼭 추천할게 곱창전골에 라면사리! 이건 진짜 드셔야 해요.
한국에서 삼겹살, 닭갈비 먹으면 밥 볶아 먹잖아요?? 곱창전골에는 라면사리를 넣어야죠!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ㅎ

라면사리를 넣기 전까지가 2명이서 소주 2병과 막걸리 한 병이었는데
라면사리로 소주 한 병을 더 시켰어요….
이건 안 먹을 수 없다 하면서 ㅎㅎㅎ

2명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직접 라면사리도 조리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ㅎㅎ
앞으로 자주 와야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구글 지도 첨부해 드리도록 할게요!

https://g.page/soratobubuta?share

 

서울키친 소라토부부타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서울키친 소라토부부타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