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정식 맛집] 모모치에서 일본 정식 맛집 발견! 후지야 식당! 대만족이었더니 평점이 높은 맛집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 놀러 오시면 꼭 드셔보셔야 하는 [정식]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후쿠오카 모모치에 있어서 후쿠오카 타워나 모모치 해변 혹은 후쿠오카 박물관에서 가깝기 때문에 모모치 여행을 끝난 후에 오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입구부터 맛집의 느낌이 오시지 않습니까? 들어가면 고독한미식가의 고로상이 혼자서 식사를 하고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의 집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14시 30분

브레이크 타임을 거친 후에 17시부터 21시 30분까지입니다.

최근에 외국인 손님이 많아서 입구 오른쪽에 영어로도 적혀있어요.

(사실 브레이크타임에 왔다가 닫힌 거 보고 다시 옴....)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석은 다다미로 되어 있어서 일본느낌이 훨씬 더 많이 납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때도 손님이 1/3 정도 있었는데 저희 들어오고 나서 하나둘씩 많이들 들어오시더라고요.

로컬 맛집이라서 현지인분이 많이 오실 줄 알았는데 현지인도 많으시고 한국인도 어떻게 아시고 오셨는지 여행객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메뉴판 제일 앞쪽을 보면 영어와 한국어, 일본어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종이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고, 메뉴는 사진도 있으니 주문하시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습니다!

이 가게의 유일한 단점은 생맥주가 없는 것입니다. 생맥주를 좋아하는 저희는 단점이지만 맥주는 병맥주도 좋으므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맥주 한잔 하시면서 더위를 달랠 수 있어요.

저희는 맥주 3 병마심....

저는 함바그 정식을 주문했어요.

일본에 살면서 함바그를 자주 먹지만 질리지 않는 건 함바그뿐입니다 ㅎㅎㅎ

양배추 샐러드도 양이 듬뿍 이고 수제로 만든 함바그는 부드럽고 맛 또한 아주 좋았습니다!

이 타이밍에 맥주 한잔 더 추가 ㅎㅎ

같이 방문했던 친구는 새우튀김 정식을 주문했어요.

새우튀김은 튀김옷도 얇고 새우도 살이 알차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에는 역시 타르타르소스죠! ㅋㅋㅋ

정식이므로 간이 좀 있어서 밥반찬으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밥을 다 먹고 조금 아쉬워서 마지막 세 번째 병맥주와 카라아게를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단품으로 주문하면 정식이 아니기 때문에 밥이나 된장국이 안 나오고 저렇게 메인 접이만 나오게 돼요.

메뉴판에는 단품 안내문이 안 보여서 점원에게 여쭤보니 단품도 주문이 된다고 하셔서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주문했던 함바그, 새우튀김, 카라아게를 만족순서를 정한다면,

함바그>>새우튀김>>>>카라아게

가 될 것 같아요.

함바그는 워낙 맛이 좋았고 카라아게는 배가 부른 뒤에 먹어서 그런지 조금 아쉬움이 남는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어느덧 메뉴 3개와 병맥주 3병을 마시니 배가 불러 계산하고 나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사는 집은 오호리 공원 근처이니 배가 불러서 집까지 걸어가기로 했어요 ㅎㅎ

 

후쿠오카에 놀러 오셔서 모모치에 가시게 된다면 후지야 식당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후지야 식당 구글지도 링크

https://goo.gl/maps/uAcDAAsFCe8oU7fp7

 

후지야 식당 · 일본 〒814-0002 Fukuoka, Sawara Ward, Nishijin, 6 Chome−8−20 メゾンラフィーネ西新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

평점도 400개 가까지 되는데 별점도 4.6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후쿠오카에 오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