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보 버거 맛집]햄버거 먹으러 사세보 가야할판... 사세보 버거 중에서도 최고! 사세보 버거 빅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세보에서 먹어본 햄버거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세보는 일본 큐슈에 있는 지역으로 나가사키현에 포함된 사세보시입니다. 후쿠오카보다는 왼쪽 아래에 위치해 있고, 후쿠오카에서 JR열차로도 이동이 가능해요.

사세보는 하우스텐보스가 가장 유명한데요. 일본 버블경제 시절에 벽돌 하나까지 유럽에서 수입해 와서 만든 일본에 있는 유럽 도시예요.

매년 일루미네이션이나 각종 이벤트로 항상 관광객이 북적이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런 사세보에 유명한 음식이 특이하게 햄버거예요 ㅎㅎㅎ

저도 이번에 사세보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사세보시에서 인정한 가게들도 있을 만큼 사세보에서는 버거가 유명합니다.

사세보 버거를 먹으러 가기 위해 이런저런 검색을 하던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가게를 구글맵에서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 가게 근처에는 큰 상점가도 있어서 버거와 여러 가지 구경할게 많이 있습니다.

메뉴에는 한국어가 안되지만 사진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외국인도 꽤나 많이 오셔서 약간의 영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음식 주문하는데 그렇게 어려운 회화가 필요한 게 아니니까요 ㅎㅎ 누구든 주문 가능합니다!

이 사진은 처음에는 코스터인 줄 알았는데 SNS사진을 찍을 때 같이 찍는 용이라고 하더라고요. 한국분들도 많이 오셔서 한국어도 있었는데 약간의 오타가 오히려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가게 안에는 유명인들 사인이 잔뜩 있더라고요. 제가 알아본건 호빵맨 작가만 알아봤습니다 ㅋㅋㅋ 호빵맨과 센스 있게 햄버거맨도 그려주고 가셨어요 ㅋㅋㅋ

빅맨 가게는 1970년에 시작되었나 봐요. 꽤나 역사가 싶은 가게였어요.

그리고 사세보버거의 특징을 설명해 주는 게 있는데 7가지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가게 안을 구경하는 사이에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저는 원조 사세보버거를 주문하고 여자친구는 사세보 버거킹(젤 비쌈...)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 차를 가져와서 맥주 한잔은 아쉽게도 못하지만 맥주랑도 잘 어울 것 같더라고요 ㅠㅠ

메뉴 사진보다 맛있어 보이는 버거들이 나왔어요!

특히 두꺼운 베이컨이 들어가 있는 사세보버거킹 은 진짜 사진보다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크기도 워낙 커서 베이컨 한입 먹고 버거 먹고.. 이런 식으로 먹지 않으면 먹기는 불편한데 맛이 좋으니 불편한 생각도 안 들어요 ㅋㅋㅋ

제가 주문한 원조 사세보 버거예요. 소고기패티는 물론이고 계란이 들어가 있는데 저는 햄버거에 계란이 들어간걸 엄청 좋아합니다!

내용물은 크게 쇠고기패티, 베이컨, 계란, 토마토 등이 들어가 있는데 이 조화가 너무나 맛있었어요.

햄버거 크기가 꽤나 크고 감자튀김에 탄산음료까지 먹으니 양이 꽤나 많았지만 저희 커플은 절대 음식을 남기지 않습니다 ㅎㅎㅎ 양도 많고 그보다 너무나 맛있었어요.

밖에는 주문 순서가 적혀있는데 다른 햄버거집과 마찬가지로 처음에 메뉴를 고르고 결제, 그리고 번호표를 주니 가게 근처에서 기다리라는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점내에서 식사할 경우 점원이 가져다주고, 테이크아웃일 경우에는 번호를 불러준다고 해요.

 

가게 안 사진은 없지만 테이블석이 3 테이블과 카운터석이 4석 정도로 비교적 작아서, 보통 가게 근처에 차를 주차하고 차 안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운이 좋게 자리가 남아있어서 가게 안에서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실은 이 버거를 저녁에 먹고 싶었는데, 저녁에 도착하니 문이 닫혀있어서 다음날 점심 전에 와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그만큼 오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하우스텐보스를 가볼 계획이지만 사세보에 가게 되면 다른 가게도 아닌 저 가게에 가서 또 한 번 먹고 싶을 정도예요!

 

그럼 여러분들도 혹시 사세보에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꼭 한 번 이 버거집에 가서 사세보버거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사세보버거 빅맨 구글지도 링크

https://goo.gl/maps/oVMFAJjtX7SnUNpH7

 

사세보버거 빅맨 · 7-10 Kamikyomachi, Sasebo, Nagasaki 857-0872 일본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평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200개가 넘는 평점에 4.2를 유지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꼭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