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라멘 맛집]맑은 국물의 깔끔한 라멘! 돈코츠가 질렸다면 무조껀 추천입니다. 키와미 라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라면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후쿠오카 하면 돈코츠 라멘이 유명한데 매번 이치란이나 신신, 나가하마 등 전부 돈코츠이기 때문에 너무 느끼한 느낌이 심합니다. 그래서 저는 후쿠오카에 살고 있기도 하니 돈코츠 말고 다른 라면을 좋아해요.

 

오늘 소개해 드릴 라면은 키와미 라멘 이라는 곳인데, 기본 닭고기 육수이기 때문에 국물이 깔끔하니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위치고 나카스에 위치하고 있어서, 영업시간도 새벽 3시까지 하기 때문에 늦은 밤에도 갈 수 있어요!

 

국물과 챠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코츠처럼 돼지국밥같은 뿌연 국물이 아니고 깨끗하고 맑은 국물입니다.

챠슈도 큼지막한게 들어가 있어서 이거 한 그릇이면 배가 빵빵해져요 ㅎㅎ

다른 메뉴들도 있지만 저는 가장 스텐다드한 이 라면을 강추합니다! 

옵션으로 계란을 넣을수도 있지만 계란 없이 기본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계란은 그냥 미소나 돈코츠에 어울릴듯한 느낌

이 라면은 국물이 뽀얘서 돈코츠처럼 보이지만 미소라면 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면 중 하나죠.

저도 미소라면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맛이 강하거나 짠 경우가 많아서 저는 미소보다는 일반 키와미라면이 더 좋아요.

이 가게에서 유일한 시원한 라면입니다.

위에는 카보스가 올라가있어서 상큼한 맛도 나지만 기본 국물이 워낙 깔끔하고 담백하기에 이 라면도 추천이에요!

 

가게 입구 사진을 일부러 찍어왔는데 그냥 지나가다 보면 여기에 라면집이 있나~ 하면서 무심코 지나갈 수도 있기에 찍어왔습니다.

나카스 메인 길에 있고 1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건물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에겐 잘 안보이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돈코츠 라면집은 근처에만 가도 꼬랑내가 나는 반면 이 라면집은 그런 냄새도 안나기에 라면집이 있을까~ 란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후쿠오카에 놀러오시면 제일 많이 찾으시는 게 이치란 라면이나 신신라면 등 돈코츠가 베이스인 라면인데, 돈코츠 베이스는 한번 먹으면 적어도 1주~이상은 생각이 안 날 정도로 맛이 강하죠.

하지만 키와미 라면은 그런 강한 맛도 아니고 담백한 라면이라서 술한잔 하고 마지막으로 먹기에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너무나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비록 가게에는 한국어 대응 메뉴는 없지만 사진이 있으므로 사진 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후쿠오카에 놀러 오시면 돈코츠라면 말고 다른 라면도 종류가 많으니 한번 키와미 라면 드셔보세요!


키와미 라면 나카스점 구글지도 링크

https://goo.gl/maps/bYb2B5KiMJJBF8k39

 

焼きあごだし拉麺 きわみ 中洲店 · 일본 〒810-0801 Fukuoka, Hakata Ward, Nakasu, 2 Chome−5−18 20ラインビ

★★★★☆ ·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